‘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새로운 추리극이 시작된다…메인 예고편 공개
연예 2022/11/08 21: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가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억만장자의 ‘살인 사건 게임’이 예고된 그리스 외딴섬에 초대되지 않은 뜻밖의 손님 브누아 블랑이 나타나 진짜 벌어진 살인 사건의 진실을 추리하는 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새로운 미스터리와 맞닥뜨린 탐정 브누아 블랑을 보여준다.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은 스스로 ‘붕괴자들’이라고 칭하는 친구들을 자신의 초호화 사유지에 초대하고, 초대받지 않은 손님 브누아 블랑까지 함께한 자리에서 자신의 살인 사건이 벌어질 것이라고 예고한다. 하지만 게임이 아닌 진짜 살인이 벌어지고, 섬에 모인 모두가 충격에 빠진다. 브누아 블랑은 거짓과 허영으로 본심을 숨긴 이들 중 진짜 살인을 벌인 범인을 찾고자 한다. 한때 절친한 친구였던 이들은 서로에게 대놓고 불편한 감정을 드러내고, 법정에서 대립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이 친구들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졌던 것인지, 누가 무슨 원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탐정 브누아 블랑으로 돌아온 다니엘 크레이그와 에드워드 노튼, 자넬 모네, 캐스린 한, 레슬리 오덤 주니어, 제시카 헤닉, 매들린 클라인, 케이트 허드슨, 데이브 바티스타 등 초호화 출연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출과 각본, 제작을 맡은 라이언 존슨은 “낱말 맞추기 퍼즐이 아니라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롤러코스터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여 또 한 번 어떤 추리의 쾌감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브누아 블랑의 대활약을 예고하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은 오는 12월 23일 공개된다.
( 사진 = 넷플릭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