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 자는 사이’ 표바하의 4人 4色 네 남자들 전격 분석
연예 2022/10/19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등장으로 큰 화제를 모은 ‘잠만 자는 사이’가 이번엔 남자 출연자들의 사기 같은 피지컬과 비주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에게 ‘3초 유아인’으로 불리는 고형범은 시시때때로 잠을 자 겨울잠을 못 잔 ‘곰형범’으로 불리고 있는 등 그녀와 커플을 이룰 후보자인 남자 출연자들이 반전 매력까지 갖춰 설렘과 폭소를 동시에 안기고 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잠만사)’는 지난 14일 1-2회가 첫 공개됐다. ‘잠만 자는 사이’는 ‘식스 투 식스’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로 방송인 노홍철, 배우 정혜성, 가수 죠지가 MC를 맡았다.

시크릿 넘버 ‘7’이었던 여자 출연자가 뮤지컬 배우 표바하로 밝혀져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후 남자 출연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우선 표바하의 선택을 받은 두 남자 출연자 100번 고형범과 28번 김한영은 각각 곰형범과 스윗 가이로 불리고 있다.

고형범은 첫 커플 매칭에서 몰표에 가까운 4명 중 3명의 선택을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티즌은 처음에는 ‘3초 유아인’의 등장이라며 환호했고, 살인미소와 우월한 피지컬로 ‘머슬매니아’에 나가도 될 정도라는 평을 내놨다. 커플 매칭에 성공한 그의 스펙이 잠금해제됐는데, 트레이너 겸 모델인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는 데이트 30분 만에 차를 세우고 잠을 자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숙소에서까지 ‘딥 슬립’을 하며 이불 뺏기 스킬까지 보여주는 등 반전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펼쳐졌을 정도. 특히 네티즌은 “정말 피곤했나 보다”, “정말 잠만 자는 형범”, “잠만보네”, “겨울잠 중간중간 자 줘야 하는 곰형범” “여자 마음 잘 모르는 듯” 등 의견을 서로 주고받으며 폭소탄을 터트렸다.

표바하와 서로를 선택한 김한영은 ‘스윗가이’로 불리고 있다. 그는 훤칠한 키와 섬세한 매너로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차박을 생각했던 그는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 표바하와 마치 청춘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명장면을 만들었고, 곳곳에서 배려 가득한 모습이 미소를 자아냈다. 표바하가 안전벨트를 잘 착용하지 못하자 직접 도와주고, 저녁 식사는 물론 숙소에서까지 대화를 이어가는 등 온전히 그녀에게 집중한 모습을 보인 것.

그런가하면 커플 매칭에는 성공했지만, 룰에 의해 데이트를 나가지 못한 남자 90번은 깔끔하고 댄디한 외모와 감성 터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캐나다 토론토에서 회계를 전공한 그의 이름은 김도욱이고, 모델 캐스팅 디렉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다락방에서 홀로 와인을 즐기며 고독을 씹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김도욱은 처음부터 한 여자 출연자만을 선택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다락방에서 누군가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뒤 활짝 웃는 모습 그 자체로 설렘을 폭발 시키기에 충분했다.

마지막으로 매칭이 되지 않아 스펙이 잠금 해제되지 않은 남자 출연자 180번은 최고의 변신남으로 등극했다. 180번은 귀여운 사투리를 구사하면서도 다부진 남자의 향기를 뿜어내고, 반전으로 공동 숙소인 ‘독수공방’에서 LED 마스크를 하는 등 자기관리의 끝판왕 면모를 자랑했다. 마치 아이언맨 같은 모습에 네티즌은 “이건 리얼이다”, “아이언맨이 연애 리얼리티에 나왔다”, “나만 현웃터진 건가”, “자기 관리 엄청 열심히 한다” 등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자 출연자들은 피지컬, 비주얼, 스펙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역대급’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네티즌은 “오 이렇게 모이기 쉽지 않은데”, “남자 출연자들 다 각각 너무 매력 있다”, “훤칠하고 잘생기고 멋있다”, “180번 정체가 궁금하다”, “이 정도면 남자들 다 사기 캐릭터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역대급 남자 출연자들의 등장으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잠만 자는 사이’는 웨이브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2회씩 공개된다. 21일 오전 11시 공개되는 3-4회서는 이들이 또 어떤 매력을 뿜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 사진 = Wavve ‘잠만 자는 사이’ 공식 인스타그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