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카펠라’ 이중옥→현봉식, 최고 빌런 배우들이 뭉쳤다…6월 2일 첫 방송
연예 2022/05/04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악역의 대변신을 예고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가 6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이 만들어낼 하모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아카펠라 도전기를 담은 음악 예능이다. 아카펠라는 물론, 계이름조차 몰랐던 멤버들이 오직 목소리로만 하모니를 맞춰가는 과정을 그리며 웃음이 가득한 도전과 성장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출연진 조합에 관심이 집중된다. 뮤지컬 배우 출신이자 보장된 예능감의 ’에이스’ 오대환부터, 막강한 비주얼과 함께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 김준배, 이중옥이 ‘형님 라인’으로 팀을 이끌어 나간다. 여기에 반전의 ‘막내라인’ 현봉식과 이호철이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연기 인생 전과를 합치면 무기징역도 거뜬한 ‘악역 끝판왕’ 멤버들은 ‘악카펠라’에서만큼은 그간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누구보다 순수한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MC 겸 매니저로는 ‘도니코니’ 정형돈과 데프콘이 함께한다. 이들은 ‘악카펠라’ 멤버들을 완벽한 팀으로 만들기 위해 그간의 음악 노하우를 낱낱이 전수할 예정. 멤버들과의 케미 역시 관람 포인트로 꼽힌다.

여기에 ‘놀면 뭐하니?’, ‘무한도전’ 등 흥행 프로그램 출신 채현석, 이신지, 장우성, 이주원 PD가 믿고 보는 최정예 제작 군단을 완성, 파격적인 5부작 편성까지 더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의 변신으로 기대를 높이는 ‘악카펠라’는 오는 6월 2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악카펠라’는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들의 천상의 하모니를 담아낸 아카펠라 도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사진 = 각 소속사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