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설하윤, 군통령 비결 공개 “군단장님과 춤춘다”
연예 2022/04/20 16: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대한외국인’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군통령’ 비결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김원효, 이상준, 조현영, 설하윤이 출격한다. 이들은 각자의 매력이 담긴 ‘부캐’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설하윤은 2016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 가창력과 외모를 모두 겸비한 설하윤은 트로트 가수 최초로 남성잡지 ‘맥심’ 표지 모델로 선정되기도. 이후 군부대에서 ‘군통령’이라고 불리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TV조선 ‘부캐전성시대’에서 전직 투 스타 장군 ‘설스타’로 완벽 변신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MC 김용만이 설하윤에게 군통령이 된 비결에 대해 묻는다. 이에 설하윤은 ”저는 트로트 가수이다 보니까 예쁜 척하기보다 호랑이 굴에 들어간다. 직접 무대 아래에 내려가서 군단장님과 춤을 춘다“라고 밝힌다. 이어 설하윤은 걸그룹 댄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한외국인 팀 역시 새로운 부캐로 완벽 변신해 이목을 끈다고. 특히 독일에서 온 뉴페이스 플로리안을 3단계에 영입, 영화 ‘300’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부캐 ‘스파르타’로 완벽 변신해 눈도장을 톡톡히 찍을 예정이다.

군통령 설하윤의 퀴즈 도전기는 20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