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이경규 “예림이 데려가 준 사위한테 고마워…큰짐 덜었다” 폭소
연예 2022/03/15 18: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호적메이트’ 이경규가 사위 김영찬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9회에서는 외동딸의 결혼에 대한 이경규의 솔직한 심경(?)이 공개된다.

이날 이경규는 딸 예림이, 사위 김영찬 축구선수에게 아빠와 장인어른으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경규는 “예림이 태어났을 때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난다”라며 감회에 젖어 뭉클함을 자아낸다.

하지만 감동도 잠시, 이내 이경규는 “예림이를 데려가 준 영찬 군에게 정말 고맙다. 큰 짐을 데려간 것”이라고 밝혀 MC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뒤이어 이경규는 “결혼 안 하고 지금도 집에서 ‘이것’하고 있을 예림이를 생각해 봐라”라고 전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이경규는 예림이에 대한 빵 터지는 폭로를 이어가 예림이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다. 이경규가 사위에게 털어놓은 예림이의 비밀(?)은 무엇일지. 이경규가 김영찬에게 고맙다고 말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뒤이어 이경규는 딸 예림이와 사위 김영찬에게 결혼생활 5계명을 전한다. 감탄을 자아내는 명언을 이어가던 이경규는 “(부부 사이에) 거짓말은 해도 된다”라는 깜짝 발언을 해 놀라움을 안긴다. 

과연 이경규의 결혼생활 5계명은 무엇이었을까. 이경규와 예림이-김영찬 부부의 웃음 만발 호적라이프는 15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호적메이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