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갈 지도’ 김지석X김신영, ‘유쾌+설렘 MAX’ 포스터 공개
연예 2022/03/03 19: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코로나 시대의 해외여행 갈증을 날릴 신규 여행 예능 채널S ‘다시 갈 지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채널S 오리지널 新 예능 ‘다시 갈 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간판 여행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배틀트립’의 제작진이 새롭게 론칭하는 여행 예능이라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세계 방방곡곡에 있는 여행 유튜버와 현지 거주 유튜버들의 현지 영상을 랜선으로 함께 즐기는 ‘다시 갈 지도’는 코로나19로 인해 갈수 없던 그리운 해외 여행지의 최신 근황을 생생하게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든든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 또한 ‘여행 마니아’로 알려진 2MC 김지석-김신영과 여행지와 관련된 다양한 게스트들이 스튜디오에 모여 서로의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며 랜선 여행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머지않아 열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여행 지침서가 될 ‘다시 갈 지도’의 론칭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 가운데 ‘다시 갈 지도’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2MC 김지석-김신영이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는 모습이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구현돼 있다. 특히 완벽한 여행자룩을 차려 입은 김지석-김신영의 표정에서 여행의 설렘이 고스란히 드러나 보는 이의 마음마저 들뜨게 만든다. 이에 두 MC의 여행지가 어디일지 궁금증이 쏠리는 동시에 ‘여행 동반자’ 김지석-김신영과 함께 즐길 다시 가는 세계 여행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배틀트립’ 제작진과 김지석-김신영이 의기투합한 新 여행 예능 ‘다시 갈 지도’는 오는 오는 17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다시 갈 지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