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김신영X‘배틀트립’ 제작진, 신규 여행 예능 ‘다시 갈 지도’로 뭉쳤다
연예 2022/02/28 19: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코로나 시대의 여행 갈증을 날려버릴 신규 예능이 탄생한다. ‘배틀트립’ 제작진이 김지석-김신영을 MC로 내세워 포스트 코로나를 맞이하는 새로운 여행 예능 프로그램 ‘다시 갈 지도’를 런칭한다.

채널S 오리지널 新 예능 ‘다시 갈 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 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특히 ‘다시 갈 지도’는 2016년 4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약 4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았던 대한민국 간판 여행프로그램 ‘배틀트립’의 제작진이 채널S에서 새로운 여행 예능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배우 김지석과 방송인 김신영이 MC로 합류해 이목이 집중된다. 김지석과 김신영은 앞서 다수의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행에 대한 깊은 조예를 드러낸 바 있는 소위 여행 덕후들. 실제로 김지석과 김신영은 섭외 단계에서 여행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을 듣자마자 출연 결정을 했다고 전해져, 호스트로서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나아가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검증 받은 김지석-김신영의 유쾌한 MC 호흡도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그런가 하면 ‘다시 갈 지도’는 세계 방방곡곡에 있는 여행 유튜버와 현지 거주 유튜버들의 생생한현지 영상을 입수, 그들의 영상을 통해 그리웠던 해외 여행지의 최신 근황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여행지를 다녀왔거나 인문학적 지식을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 유명 여행 유튜버 등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랜선 세계 여행을 한층 풍성하고 알차게 만들 것이다. 이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여행 바이블 탄생을 기대케 하는 ‘다시 갈 지도’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틀트립’ 제작진과 김지석-김신영이 의기투합한 新 여행 예능 ‘다시 갈 지도’는 오는 3월 17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다시 갈 지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