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커버 장인 리누 “임창정이 ‘나보다 낫다’고 댓글 달아줘”
연예 2022/02/23 15:10 입력

100%x200
리누, 샘 라이더 ‘Tiny Riot’ 완벽 커버 ‘가창력 폭발’

[디오데오 뉴스] ‘대한외국인’ 가수 리누가 임창정에게 인정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남편들을 대신한 아내들의 퀴즈 복수전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홍서범의 아내 조갑경, 손범수의 아내 진양혜, 권장덕의 아내 조민희 그리고 가수 리누가 부팀장으로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MBN ‘보이스킹’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가수 리누는 수많은 커버 곡 영상을 통해 시원한 고음과 완벽 소화력으로 ‘커버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다. 이후 대체 불가 보컬리스트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이날 MC 김용만이 “커버 곡 영상을 올린 후에 원곡 가수에게 연락이 온 적이 있냐”고 묻자 리누는 “최근에 임창정 선배님이 커버 곡 영상에 ‘네가 나보다 낫다. 잘 들었다’라고 댓글을 달아 주셨다”라고 답한다. 댓글을 본 소감에 대해 리누는 “최고였다. 평소 존경하는 가수 선배님이 직접 댓글을 달아 주셔서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라며 임창정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리누는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샘 라이더의 ‘Tiny Riot’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전매특허 '호랑이 창법'으로 짜릿한 고음을 완벽 소화하며 모두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는 후문이다.

‘커버 장인’ 리누의 퀴즈 도전기와 역대급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는 23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