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케플러, 대선배 소녀시대 ‘The Boys’ 단체 커버 ‘성숙 카리스마’
연예 2022/02/02 18:00 입력 | 2022/02/02 23:38 수정

100%x200
케플러, 걸그룹 NEW 커버 맛집 등극 “롤모델 소녀시대”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케플러가 롤모델 소녀시대 곡을 완벽 커버한다.

2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의 타이틀곡 ‘WA DA DA’로 데뷔해 걸그룹 최단기 지상파 1위 기록을 세우며 많은 사랑을 받은 케플러가 출격한다.

이날 케플러는 커버 무대를 선보이는 코너 ‘위클리 플레이리스트’에서 대선배 소녀시대의 명곡 ‘The Boys’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에 앞서 케플러는 소녀시대가 롤모델임을 밝힌다. 이어 이번 커버를 통해 케플러의 강점인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해 흥미를 유발한다.

본격적인 커버 무대에서는 성숙한 카리스마와 절도 있는 안무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커버 무대를 본 광희와 스페셜 MC 민혁은 “역시 최고의 신인답다, 무대를 찢었다”라며 감탄한다는 후문이다.

레전드로 기록될 케플러의 무결점 커버 무대는 2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