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21/10/29 13:40 입력 | 2021/10/29 20:00 수정
[디오데오 뉴스] ‘브래드PT&GYM캐리’ 심하은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태울 훈남이 등장한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에서는 세 도전자 심하은, 현우, 정미애의 3인 3색 건강 레이스가 그려진다. 종이 인형 현우의 '살크업' 도전기부터 정미애 가족의 패밀리 체조 만들기까지, 다양하고 알찬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지난주 엄청난 식성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심하은에게 깜짝 손님이 찾아온다. 아침부터 들기름과 김 먹방으로 하루를 연 심하은은 갑자기 찾아온 깜짝 손님에 ‘찐 웃음’을 짓는다고.
심하은을 찾아온 이 손님은 배우 송중기를 닮은 훈훈한 외모로 심하은의 숨겨진 소녀 본능을 끌어낸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 그를 처음 마주한 심하은은 “눈썹이 송중기 씨랑 똑같다”라며 깜짝 손님의 훈훈한 외모에 감탄한다.
심하은 눈에는 송중기만큼 훈훈한 이 남자. 꿀이 뚝뚝 떨어지는 심하은의 VCR 속 모습을 지켜본 남편 이천수는 “(심하은이랑) 연애할 때 듣던 목소리다”라며 폭풍 질투를 해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안긴다는 전언이다.
이 훈남은 이날 심하은의 운동부터 건강 식단까지 다정하게 챙겨주며 스윗한 면모를 뽐낸다. 특히 다이어트에 돌입한 심하은을 위해 저칼로리 냉면 요리까지 대접한다고. 특별 셰프 표 냉면을 시식한 심하은은 “어떻게 이런 맛이 나냐”라고 감탄하며 또 한 번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심하은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중기 닮은꼴’ 훈남은 누구일까. 소녀 감성 가득했던 심하은의 하루와 ‘찐 남편’ 이천수의 질투 폭발 모먼트까지. 이 모든 것은 29일 오후 8시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에서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