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의 최애 ‘오징어 먹물 리소토’ 밀키트 등장…진짜일까
연예 2021/09/02 19: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MC 강호동의 최애 요리 ‘오징어 먹물 리소토’가 등장한다. ‘가짜 밀키트 연구소’ 코너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 밀키트들이 공개된 가운데, 강호동은 자칭 ‘오징어 먹물 리소토 감별사’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오늘(2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자칭 ‘오징어 먹물 리소토 감별사’ 강호동의 모습이 담긴 2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메뉴로 ‘오징어 먹물 리소토’가 등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호동은 ‘오징어 먹물 리소토’를 자신의 최애 음식이라고 밝히며 “제가 오징어 먹물 리소토는 감별사 수준”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특은 서래마을의 별점 1위 맛집의 ‘오징어 먹물 리소토’라고 소개하며 멤버들의 기대를 모았다. 강호동은 자리에서 일어나 ‘오징어 먹물 리소토’가 담긴 접시를 한 손에 들고 진짜 밀키트인지, 가짜 밀키트인지 감별을 시작, 과연 그가 가짜 밀키트를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본격적인 먹타임이 시작되자 김준현과 강호동은 “오~ 솔레미오~”라며 이탈리아 노래를 불렀고, 히밥의 돌고래 코러스가 더해진 뜻밖의 합창이 분위기를 달궜다.

네 사람의 거침없는 먹방 타임이 이어진 가운데 ‘오징어 먹물 리소토’의 맛을 물어본 이특. 그러나 ‘오징어 먹물 리소토’의 먹물 때문에 모두가 ‘입틀막’하며 웃지도 못하는 상황이 펼쳐졌다. 이때 김준현이 입을 작게 벌린 ‘쪼꼬미입’으로 “아주~맛있어요”라고 간신히 이야기한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강호동이 자신의 최애 요리라고 밝힌 ‘오징어 먹물 리소토’가 과연 진짜 밀키트일지, 아니면 가짜 밀키트일지 오늘(2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