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X김준현X이특,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연예 2021/08/19 20:20 입력 | 2021/08/19 22:5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밀키트’를 연구, 이제까지 없던 새로운 요리의 탄생을 예고한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3MC가 선사할 재미와 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을 전하며 안방에 쿡방의 신세계를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가 오는 26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포스터를 가득 채운 3MC들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버라이어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에는 새로운 ‘밀키트 요리’의 세계로 인도할 3MC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예능 국보급 센터 강호동과 요리와 먹방의 프로 김준현, 아이돌계 요리 넘버원 이특이 ‘집쿡 연구소’를 가득 채운다.

‘가장 많이 먹어본 놈이 가장 잘 안다’라는 좌우명을 건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연예계에서 요리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소장 강호동, 부소장 김준현, 상임연구원 이특의 ‘밀키트 연구’를 보여줄 예정이다.

실제로 판매되는 밀키트는 물론 출시됐으면 하는 밀키트를 직접 만들어 보는가 하면, 기존의 밀키트에 결정적인 한 방의 비법을 더해 ‘위대한 집쿡 연구소’만의 ‘밀키트 요리’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쿡’과 ‘밀키트’는 일상과 뗄 수 없는 트렌드가 됐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고 더욱 다양해진 ‘밀키트’의 선택 방법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들을 게임과 요리 대결을 통해 전한다. 또한 그 결과에 따라 승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밀키트’를 기부해 ‘선한 영향력’까지 전파하겠다는 목표다.

연예계 요리 3대장 ‘쿡벤져스’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힘을 모아 ‘밀키트의 신세계’를 열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채널S’를 통해 첫 방송된다.
( 사진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