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 온라인 팬미팅 공연 성료
연예 2021/07/28 17: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기수(KISU)가 언택트 공연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지난 24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 공연 ‘2021 KISU ONLINE DATE : DAY&NIGHT’을 열어 전 세계 각국에 있는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은 ‘방구석 콘서트’와 같은 미니멀한 공연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것에 집중하는 토크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팬미팅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국/외 행사가 취소, 지연되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과 미국, 캐나다를 비롯 남미의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파나마와 유럽의 북아일랜드, 벨기에, 바이에른, 프랑스, 루마니아, 영국,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폴란드, 핀란드, 헝가리, 독일, 체코, 스페인, 노르웨이,러시아, 포르투갈 ,아프리카 수단, 모로코, 알제리, 이외 터키, 인도, 일본, 중국, 몽골, 태국, 싱가폴, 대만 등 전 세계 50여개국 4000여명의 팬들이 참여하였으며 공연전부터 팬들에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다시 한번 기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기수(KISU)는 솔로 싱글앨범 ‘별보러 갈래’, ‘Boy’, ‘안녕’을 비롯해 24K그룹 시절의 곡 ‘To for you’ 그리고 Michael Buble의 ‘Home’, Justin Bieber의 ‘Off my face’, Coldply의 ‘Yello’, 라붐 OST의 ‘Reality’ 등 총 8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 했다. 추가로 팬들과 Q&A, 추억사진 공유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많은 시간을 할애했으며, 실시간 채팅창을 확인하고 답변해 주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놓치지 않고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공연은 ‘방구석 콘서트’와 같은 미니멀한 공연으로 많은 화면 변화가 없다는 장점을 활용하여, 공식 송출 채널인 유튜브 채널 외에 브이라이브, 인스타, 페이스북, 등 기수의 공식 SNS를 통해 예고 없이 추가 송출하여 불특정 다수의 해외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통로를 마련해 여러 송출 플랫폼 합계 실시간 동시 접속자 수 7000명을 기록하며, 기수의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을 진행한 기수는 “이렇게 오랜만에 팬분들과 소통하면서 너무 행복했다, 예상 시간보다 오래 진행되었지만 그만큼 뜻깊고 즐거워서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져 팬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기수(KISU)는 다음달 새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며, 코로나가 종식되는 대로 미뤄왔던 유럽과 남미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 = 비욘드이엔티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