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김치찌개 사건의 전말은?…관전포인트 셋
연예 2021/05/21 09:50 입력 | 2021/05/21 18:2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NCT DREAM과 함께 돌아온 아이돌 멘탈 관리 명가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이 오늘(21일) 첫 공개를 앞둔 가운데, 보는 ‘맛’을 더해줄 관전 포인트 3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또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첫 방송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폭발하게 만들었던 해찬의 ‘김치찌개 사건’ 전말이 밝혀질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21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에서는 NCT DREAM의 ‘찐친 케미’가 폭발하는 입소식과 방배정의 시간을 담았다.
 
◆ 1기 보다 끈끈하다! ‘찐친 케미’로 완성한 예능감X서로를 향한 애틋함 한 스푼!

‘소년멘탈캠프’ 1기(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는 의외의 조합이 만들어낸 깨알 케미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2기 NCT DREAM과 돌아온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시작부터 돈독한 팀워크와 환상적인 시너지로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19일 진행된 팬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방송이 아니라 놀다 온 것처럼 재밌게 촬영했다”고 입을 모아 말했듯, 멤버들은 마치 수학여행을 온 것처럼 설렜다는 전언이다. 특히 오랜 시간 함께해온 NCT DREAM이 이번 촬영을 통해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서로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고 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 ’캐해’의 끝! MBTI보다 흥미진진한 멘탈 분석 & 심장 쫄깃한 심리게임 예고!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 ‘캐해(캐릭터 해석)의 끝’을 예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NCT DREAM이 보낸 1박 2일의 모든 순간을 심리 전문가 2인이 관찰, 분석한 것. 이어 100문항에 달하는 성격 유형 검사 결과에 런쥔은 “점 보러 온 것 같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본격적인 마음 근육 벌크업을 위한 커리큘럼인 카드 게임, 좀비 게임 등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매운 ‘맛’ 심리게임까지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 ‘멘탈 조교’ 데프콘의 멘탈 강화 커리큘럼! 가방도 속마음도 탈탈 털어 DREAM!

자타공인 아이돌 전문 MC 데프콘과 NCT DREAM의 만남도 기대 요소다. 1회에서 공개될 ‘소년멘탈캠프’만의 특별한 입소식 관문 ‘강제 언박싱’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 데프콘의 진행 아래 사랑이 넘친 나머지 녹이 슬어버린 마크의 ‘찐 애정템’부터 방송용 설정 의혹을 받은 지성의 아이템, 제노 가방 속 ‘재민 ZONE(?)’까지 NCT DREAM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프콘은 믿고 보는 ‘멘탈 조교’다운 친밀한 진행으로 죽마고우 런쥔과 천러의 연습생 시절부터 해찬의 짠내 폭발 ‘김치찌개 사건’까지 소소한 에피소드들을 화수분처럼 튀어나오게 만들어 첫 회부터 빈틈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우여곡절 입소식과 수학여행을 방불케 하는 방 배정, 햇볕 좋은 야외에 준비된 ‘멘탈 런치 한 상’ 먹방까지 알차게 담은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오늘(21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매주 방송 후 토요일에는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 사진 =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