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바이오, 기술혁신형 기업 인증 ‘이노비즈’ 획득
IT/과학 2020/12/28 13: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성장예측 시스템 운영기업인 지피바이오(GP Bio)는 지난달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획득에 이어 23일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란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국가 인증제도를 말한다. 중소기업 육성과 기술 혁신을 통해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취지에서 중소벤처기업부가 3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거쳐 인증한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등 4개 분야와 기술보증기금의 현장실사평가를 동시에 만족해야 한다. 이노비즈 인증 기업은 보유 기술 및 역량에 대한 공신력 제고는 물론, 중기부로부터 금융·세제, 연구개발(R&D), 채용 등과 관련한 정책 지원, 금융 및 세제 혜택 등을 받는다.
 
ISO 9001 인증에 이어 이노비즈 인증까지 획득한 지피바이오(GP Bio)는 품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지피바이오(GP Bio)는 국가연구개발 과제를 통해 성장예측 검진 ‘지피바이오’를 개발해 2천300만개 이상의 소아·청소년 생체데이터를 축적하고 이를 기반으로 공공기관이나 소아·청소년 관련 의료기관에 맞춤형 성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성제혁 지피바이오(GP Bio) 대표는 “이노비즈 인증으로 지피바이오의 기술적 우위와 미래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향후 각종 기술과 빅데이터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