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김요한, 완벽 랩 메이킹…‘신흥 랩 천재’ 등극
연예 2020/06/13 17:00 입력 | 2020/06/13 22:3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악(樂)인전’ 김요한이 완벽한 랩 메이킹으로 제시를 춤추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신흥 랩 천재’로 떠오른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 8회에서는 ‘상마에’ 이상민, ‘레전드’ 송가인, ‘신흥 랩 천재’ 김요한과 원곡자 제시의 ‘인생은 즐거워’ 2020 버전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이 날 김요한은 자신이 부를 랩을 메이킹을 해와 관심을 높였다. 이때 그는 “’악인전’ 하면서 작사 실력이 늘었어요”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를 자아냈다. 이어 김요한은 자신감을 증명하듯 리듬을 가지고 노는 완벽한 박자 밀당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제시는 기대를 넘어선 김요한의 랩 실력에 자동 기립해 춤을 추는가 하면, “요한이 잘한다!”라며 거듭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김요한은 송가인이 부를 랩 가사를 즉석으로 작사하는가 하면, 생애 처음으로 랩에 도전하는 ‘랩린이’ 송가인을 위해 가이드 녹음까지 나서는 등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상마에’ 이상민의 입가에 뿌듯한 미소가 떠오르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레전드’ 송가인 또한 “역시 요한이어라~”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에 모두의 귀를 사로잡은 ‘신흥 랩 천재’ 김요한의 랩 메이킹 실력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악(樂)인전’ 8회는 오늘(13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 사진 = KBS ‘악(樂)인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