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백종원, “보지 마세요” 1차 예고편 공개…20일 첫방송
연예 2020/06/10 10: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백파더’ 백종원이 “보지 마세요”를 연발하는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전 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다.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백파더 백종원이 등장, 첫 시작부터 “보지 마세요”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그는 “달걀프라이 할 줄 알면 지금 예고편부터 보지 마세요”라면서 “달걀찜 할 정도면 정말 보면 안 돼요”라고 말한다. 이어 “음식 할 줄 알면 보지 마세요. 뭐 하러 봐유. 시간 아깝게..”라고 쐐기를 박는다.

자신의 프로그램 ‘백파더’를 “보지 마세요”라고 계속 얘기하고는 머쓱해진 백종원. 그는 “MBC에서 뭐라고 그러겠다”면서 결국 현실 웃음이 터졌다.

이어 백파더 백종원은 “보세요”라며 목소리를 높인다. 그는 “라면 잘 못 끓이는 분, 전기밥솥 있는데 밥을 할 줄 모르는 분”이라며 “이 프로그램은.. 우리 똥손들의 향연입니다”라고 말한다.

결국 ‘보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라는 질문에 대해서 백종원은 “안 보면 후회한다는 거지”라고 답하며 미소를 짓는다.

5년 만의 MBC 복귀로 큰 화제가 된 백종원의 쌍방향 소통 요리쇼, 요린이 갱생 프로젝트 ‘백파더’는 20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를 통해서도 관련 소식이 제공된다.

‘백파더’ 백종원과 그의 조력자 양세형과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 사진 = ‘백파더’ 티저 화면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