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EXO 세훈&찬열, 이원일 셰프와 함께 ‘편의점 버전 쿡방’
연예 2019/08/02 14:10 입력

100%x200
이원일 셰프, 엑소 세훈 폭풍먹방에 “하정우 같았다” 감탄

[디오데오 뉴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비주얼 힐링 담당에서 동물들과의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 EXO 세훈&찬열이 편의점 음식 꿀조합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눈길은 모은다. ‘요알못’인 두사람을 위해 결국 이원일 셰프가 지원사격하게 되었는데,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간단한 신선 재료들로 초 간단 고퀄 음식을 뚝딱 차려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오늘(2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EXO 세훈&찬열이 이원일 셰프와 함께 편의점 음식 버전 쿡방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EXO 세훈&찬열은 ‘우와’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든 앵무새 랄라와 미어캣, 40일된 아기 라쿤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펫방’을 선사했다.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장소를 옮긴 두 사람은 음식 재료가 있는 부엌에서 ‘쿡방’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세훈과 찬열이 어설픈 솜씨로 편의점 음식으로 기상천외한 ‘쿡방’을 선보인다. 이들의 어설픈 조리과정을 지켜보던 이원일 셰프가 “내가 만들어주면 안 될까?”라며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이원일 셰프는 편의점 버전 ‘진수성찬’을 선보였는데, 만들기 간단하고 고퀄리티의 음식들의 향연이 이어졌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빠른 시간 안에 놀라운 퀄리티의 음식을 만든 이원일 셰프를 보고 세훈은 놀라움을 숨기지 못한다. ‘이원일 표 편의점 음식’을 먹고 텐션이 올라간 세훈은 시크했던 처음과 달리 세상 맑은 웃음 장착하게 됐는데, 음식을 가득 입에 넣으며 먹방을 선보이자 이원일 셰프는 “방금 하정우 같았어요!”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세훈의 선택을 받은 음식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찬열은 시종일관 이원일의 음식에 격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는 이원일 셰프가 만든 육전과 막창라면을 먹고 감격이 섞인 포옹과 먹방을 선보인다고. 특히 찬열은 비주얼 끝판왕 막창 라면을 보고 식욕이 폭발해 시선 강탈하는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폭풍 먹방을 부르는 ‘편의점 음식 쿡방’으로 돌아온 EXO 세훈&찬열, 이원일 셰프부터 ‘자연인’ 이승윤과 ‘모발의 여왕’ 여에스더까지 색다른 재미와 힐링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들이 함께하는 ‘마리텔 V2’는 오늘(2일) 밤 9시 50분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