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김구라-장영란-이승윤, 문전성시 ‘자세 교정 맛집’ 오픈
연예 2019/08/02 09: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지난주 드디어 통각을 깨우친 김구라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자세 교정 맛집’을 차렸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그가 오픈한(?) ‘자세 교정 맛집’에 셋째 딸 송하영과 모르모트 PD가 등장해 뭉치지 않고 예쁜 어깨를 찾기 위해 시원한 ‘교정 소리’를 선사해 귀추를 주목 시킨다. 

2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 이승윤이 숨어 있는 키와 예쁜 어깨를 만들어주는 ‘자세 교정’ 전문가와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힐링 마리텔 하우스’ 전반전에 울려 퍼졌던 웃픈 ‘곡소리’의 주인공 김구라가 ‘구라이브’ 후반전에서 ‘자세 교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김구라, 장영란, 이승윤 모두 아프다기보다는 시원하다는 반응이 폭풍으로 쏟아졌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한 ‘자세 교정 맛집’에 찾아온 셋째딸 송하영과 모르모트 PD는 뜻밖의 ‘뼈 맞추기 ASMR’을 선사해 귀추를 주목시킨다. 송하영은 처음엔 조금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경쾌한 ‘두두둑~’하는 소리를 남기고 행복한 표정을 지을 예정이다. 

이어 등장한 모르모트 PD는 심한 비대칭 어깨를 아낌없이 공개해 본격적인 교정을 받았다고. 그는 자세 교정 전문가의 열정 넘친 손길에 좌우가 대칭되는 아름다운 어깨를 되찾게 된다는 후문이다. 이를 지켜본 김구라는 “이분 명의야~”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이 선뜻 ‘자세 교정’에 자원해 시선을 모은다. 그는 ‘요즘 키가 줄었다’는 충격 고백을 하며 매우 짠한 모습과 함께 ‘키 크기’에 대한 열정을 버리지 못한 욕망 터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연 이승윤이 ‘자세 교정’을 받고 난 후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랠 힐링 콘텐츠들로 찾아온 ‘힐링 마리텔 하우스’에서 EXO 세훈&찬열과 정형돈-장성규-우주소녀 엑시, 김구라-장영란-이승윤, 여에스더-문세윤이 함께 모은 역대급 기부금이 공개되는 현장은 2일 밤 9시 50분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