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인기스타 SBFIVE, 20일 내한 팬미팅 개최…“한국에서 만나요”
월드/국제 2019/07/19 18: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태국 가수 겸 배우 SBFIVE이 20일 오후 6시 공감센터 공감에서 내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의 팬베네핏(Fan Benefits)은 좌석에 따라서 하이터치, 싸인포스터, 그룹포토가 진행된다.

공연기획사 SNPMEDIAHUBKOREA에서 기획 및 주최하고 STARHUNTER 소속아티스트 SBFIVE(멤버들 Bas(바스), Kimmon(킴몬), Copter(콥터), Tae(태), Tee(티))는 팬덤 Hi-Five를 위한 내한 팬미팅을 기대하게 만드는 여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SBFIVE는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만나요 사랑해 귀요미~”를 한국어로 말했고 “한국 Hi-Five 여러분 우리 7월 20일 공감홀 오후 6시에 만나요. 여러분 많이 많이 와주세요 너무 보고싶어요”라고 표현했다.

공연기획사 SNPMEDIAHUBKOREA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아티스트 SBFIVE와 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식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질문을 현장에서 질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BFIVE가 내한 팬미팅(SBFIVE Asia Tour in Seoul)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사진 = SNPMEDIAHUBKOREA, STARHUNTER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