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이이경부터 안재현-조병규까지, 예능 도전기 담은 영상 공개
연예 2019/04/01 19: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SKY 캐슬’의 제작사로 유명한 HB엔터테인먼트가 오늘(1일) 만우절을 맞아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를 통해 ‘HB엔터테인먼트의 예능 도전기’ 라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특히 영상에는 배우 김래원을 필두로 안재현, 이이경, 차예련, 조병규 등 13명의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 할 것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치비티비(CHIBI TV)’는 HB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최신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로, 기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과 다양한 콘텐츠들을 시리즈로 제작해 방영한다. 첫 프로그램으로는 ‘구혜선의 백수일기’가 공개 된 바 있으며 현재 시즌2를 제작 중이다.

이어 공개되는 ‘HB엔터테인먼트의 예능 도전기’는 소속 배우들의 예능 도전기를 담은 영상으로 김래원, 차예련, 이이경 등 기존의 예능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소속 배우들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등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HB엔터테인먼트의 예능 도전기’는 오늘(1일) 오후 8시에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와 네이버 티비에서 공개된다.
(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