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홍사운드, 100만 구독자 기념 ‘먹방 ASMR’
연예 2019/02/26 14:50 입력 | 2019/02/26 14:58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ASMR 크리에이터 홍사운드가 1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청주의 명물들로 맛깔스런 ‘소리’를 선사한다.
  
26일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4년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크리에이터 홍사운드가 기념 방송을 선뵌다. 
  
홍사운드는 청주의 대표 음식 ‘청주 명물 호떡’, 시장통닭, 미친 만두, 짜글이로 자신만의 잔칫상을 완성했다. 또한 이날은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첫 데뷔 영상에서 입었던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준비해 의미를 더했다.
  
홍사운드가 준비한 청주의 화려한 먹거리들에 출연진들은 깊은 탄성을 내질렀다. 그는 첫 콘텐츠에서 선보였던 추억의 시장통닭 사운드로 모두를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다. 또한 지옥의 만두라 불리며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친 만두’ 먹방에 도전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홍사운드는 칼칼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충청도 향토 음식 짜글이와 청주 명물 호떡까지 완벽하게 먹으며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청주 대표 음식으로 준비한 홍사운드만의 본격 ASMR 먹방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특수 분장의 귀재 퓨어디의 ‘잔혹동화 시리즈 2탄-좀비가 된 엘사’ 콘텐츠 등이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오늘(26일) 밤 11시에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