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퓨어디, ‘좀비’ 엘사로 변신…’ASMR 먹방’ 홍사운드 출격
연예 2019/02/26 09: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특수 분장 크리에이터 퓨어디가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로 '잔혹동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26일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백설공주 잔혹동화 메이크업’으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크리에이터 퓨어디가 등장한다. 
  
특수 분장에 앞서 퓨어디는 엘사의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캐릭터 특유의 불그스름한 피부 톤과 큰 눈, 의상, 가발까지 장착해 싱크로율 100% 엘사로 변신했다는 후문. 이어 본격적으로 ‘좀비 엘사’ 특수 분장을 시작한 퓨어디는 분장도구가 아닌 설탕, 올리고당, 젤리를 꺼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퓨어디는 “보시는 분들이 따라 하기 쉽도록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특수 분장을 시도해봤다”며 식용재료를 사용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그는 설탕과 올리고당을 사용해 얼음 조각을 만들고, 추위에 갈라진 피부 표현을 위해 녹인 젤리를 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ASMR 먹방’의 최강자 홍사운드가 100만 구독자 달성 기념으로 한상차림을 선보인다. 자신이 살고 있는 청주의 유명한 음식을 활용해 잔칫상을 차려 기대를 모았다.
  
특수 분장의 신세계를 보여주는 크리에이터 퓨어디의 잔혹동화 2탄, ‘겨울왕국’ 엘사 편은 2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