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DNA연구소X’ 윤시윤, 여자친구와의 새벽 욕실 이벤트 공개 ‘사랑꾼 등극’
연예 2019/02/20 14:10 입력

100%x200
윤시윤, 뜨거운(?)사랑 의심하게 한 욕실 이벤트는? ‘으른美 폭발’

[디오데오 뉴스] 윤시윤이 달달한 이벤트 경험담을 공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20일(오늘) 첫 방송되는 MBN 신규 예능 ‘연애DNA연구소X’에서 MC 윤시윤이 “전 여자친구를 위해 욕조 이벤트를 한 적이 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주인공의 사연을 들은 MC 윤시윤은 “나도 여자친구에게 이벤트를 해준 비슷한 경험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MC들이 궁금해하자 윤시윤은 “여자친구가 벚꽃이 보고 싶다고 해서 새벽에 나가 떨어진 벚꽃잎을 한 포대 담아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집 욕조에 물을 가득 채우고 담아온 벚꽃잎을 깔았더니 너무 좋아하더라”라고 이벤트 경험담을 공개하자 MC들은 윤시윤의 남다른 정성에 놀라움을 드러내며 연신 감탄했다. 윤시윤은 “문제는 이벤트를 하고 물을 뺐는데 꽃잎 때문에 하수도가 막혔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같은 발언에 붐은 “여기서 중요한 건 욕실이다. 욕실에서 이벤트를 했다는 것은 뜨거운 사랑을…”이라고 말끝을 흐리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그러자 당황해 얼굴이 붉어진 윤시윤은 “아니다”라며 손사래를 치며 웃음을 터뜨렸고, 붐은 “이런 것까지 공개 안 하셔도 되는데”라고 장난을 건네 웃음을 더했다. 윤시윤은 “뜨거운 사랑은 아니었고 그냥 아침에 보라는 거였다. 난 새벽에 나왔다”라고 덧붙였지만 붐과 MC들은 “아침까지 계셨구나~”라며 윤시윤 놀리기(?)를 이어갔다. 이에 ‘직진남’ 면모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윤시윤은 “뭐 어때. 나도 남잔데”라고 쿨하게 인정해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 윤시윤의 매력에 신봉선은 “남자의 저런 노력 자체가 큰 감동이다”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연애DNA연구소X’는 20일(오늘) 밤11시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