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DNA연구소X’ 붐, “윤시윤 관상, 남자 중에 남자” 19금 드립…윤시윤 반응은?
연예 2019/02/19 14: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연애DNA연구소X’의 MC 붐이 윤시윤의 관상을 풀이해 눈길을 모았다. 

20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연애DNA연구소X’에서 붐이 “윤시윤은 관상으로 봤을 때 진짜 건강한 스타일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신봉선은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며 “요새 관상도 보냐”고 묻자 그는 “볼 줄 안다. 윤시윤은 정말 건강한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붐은 “윤시윤은 혈색도 좋고, 코도 두툼한 모양새가 진짜 남자 중에 남자다(?)”고 덧붙이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와 같은 발언에 윤시윤은 “남자 맞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이내 부끄러운 듯 웃음을 터뜨리며 얼굴이 붉어지기도 했다. 

이에 신봉선은 “본인 어필하는 것 아니냐. 코도 두툼하고”라고 말하자 붐은 “남자들만 아는 그런 게(?) 있다”라며 확실한 언급없이 급하게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배우 윤시윤을 필두로 방송인 붐, 개그우먼 신봉선, 개그우먼 홍현희, 가수 수빈, 가수 그리 등이 MC로 나서는 MBN ‘연애DNA연구소X’는 겉보기엔 완벽하지만 연애에는 문제가 있는 주인공들의 연애 DNA를 전격 분석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연애 토크쇼다.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연애DNA연구소X’는 2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