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소개팅’ 박기량, “운동선수 대시? 아주 오래전”
연예 2018/12/30 10:00 입력

100%x200
박기량, “치어리더 중 연애하는 사람 적어” 왜?

[디오데오 뉴스] ‘승리 요정’으로 불리는 12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이 절친한 친구의 소개팅을 위해 ‘내 친구 소개팅’에 등장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내 친구 소개팅’에서 박기량이 ‘대시 받는 삶’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오늘 소개팅을 주선한 친구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생이다. 유쾌 상쾌 통쾌한 친구다”라며 친구를 소개했다. MC 박명수는 박기량의 멘트에 “유쾌 상쾌 통쾌 멘트가 너무 올드한 게 아니냐”며 장난을 더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MC 산들과 홍진경은 “치어리더는 대시를 많이 받지 않나. 대시 받는 삶이 너무 궁금하다”라고 물었고 박기량은 “어렸을 때는 대시를 좀 받았었다. 지금은 그렇지 않다”라고 답했다. 이에 홍진경이 “관중들이나 운동선수들로부터 대시가 있나”라고 묻자 그녀는 “아주 오래전에..”라며 말끝을 흐렸다. 

한편 박기량은 친구와 사전 인터뷰 중 “팀 치어리더들 중 남자친구가 있는 사람은 항상 소수다”라고 밝히자 그녀의 친구는 “박기량의 저주다. 확실하다”라고 말했다. 박기량은 “친구를 잘 부탁한다”며 급하게 마무리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밖에, 치어리더 박기량의 과즙미 넘치는 여신 미모의 친구와 모두가 놀란 모델급 기럭지의 맞선남의 정체도 공개한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30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