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폴킴-샘김, ‘잘생김 듀오’ 즉석 결성…‘귀호강’ 콜라보 무대 공개
연예 2018/12/27 12:20 입력

100%x200
폴킴, “데뷔 전 이적-박효신에게 자작곡 들려 줘” 이적에 울분 토로…왜?
샘김, “듀엣 한다면 아이유보다 윤종신” 아이유 의문의 1패 ‘관심 집중’

[디오데오 뉴스]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폴킴-샘김이 즉석 듀오를 결성해 역대급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인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7일 방송은 ‘응답하라 랩소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대불문 가요계를 들썩이는 뮤지션들 H.O.T. 문희준-토니안, 황보, 폴킴, 샘김, 에이프릴 나은과 특별 출연한 유튜브 스타 나하은이 한 자리에 모여 왁자지껄한 토크 파티로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가요계 양대 ‘고막 남친’ 폴킴-샘김이 출연해 방송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출연진들은 폴킴-샘김 듀오에 ‘투킴’, ‘샘폴’ 등 기상천외한 그룹 명들을 쏟아냈고, 폴킴-샘김은 전현무가 제안한 ‘잘생김’에 쌍엄지를 치켜 올리며 남다른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폴킴-샘김은 ‘동물원-혜화동’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고품격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잘생김’ 듀오의 콜라보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폴킴-샘김은 노래 실력만큼이나 화려한 입담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폴킴은 “데뷔 전 이적-박효신에게 자작곡을 들려준 적이 있다”고 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어 폴킴은 박효신에게는 절절한 감사를, 이적에게는 소심한 뒤끝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폴킴이 털어놓을 이적-박효신의 심사평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샘김은 “소속사 사장인 유희열에게 ‘열등감 있게 노래를 부른다’고 한 적이 있다”며 때아닌 하극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샘김은 본인의 듀엣 멤버로 유희열-아이유보다 윤종신을 택하며 유희열-아이유에게 의문의 1패를 선사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이에 감미로운 목소리와 솔직입담으로 중무장한 폴킴-샘김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