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세븐틴 승관, “MBC 연예대상 신인상 기대…제2의 황광희 되고 싶다”
연예 2018/12/26 18: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에 자칭 MBC의 아들 세븐틴 승관이 출연해 연예대상 신인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힌다. 제2의 황광희를 꿈꾸고 있는 그는 황광희를 직접 대면해 예능돌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오늘(26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황광희, 정준영, 세븐틴 승관, 김하온 이 출연하는 ‘올해의 끝을 잡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세븐틴의 메인 보컬이자 예능돌로 각광을 받고 있는 승관. 그는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뜻밖의 Q’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시작부터 “자칭 MBC의 아들 세븐틴의 승관입니다”라고 인사해 모두를 웃게 하면서 연말 MBC 연예대상의 신인상을 기대한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는 신인상의 경쟁자로 모모랜드의 주이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특히 승관은 황광희의 앞에서 제2의 황광희가 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본인과 광희의 공통점을 “눈치 보지 않고 빼지 않고~”라며 어필했는데, 이에 황광희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승관은 신인상을 노리는 예능돌답게 다재다능한 예능머신으로서의 대 활약을 펼칠 예정. 그는 성대모사를 비롯한 각종 개인기를 다 끄집어 냈고 김구라의 조련 속에서 스튜디오를 활보하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이 과정에서 MC 윤종신이 승관의 개인기에 홀딱 반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승관은 레드카펫을 지날 때 잠수부가 된다고 밝히며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아이돌인 그는 사진에 잘 나오기 위해 ‘숨 참기’를 한다고 공개한 것. 승관은 직접 카메라 셔터를 받으며 포즈를 취하는 중간중간 ‘숨 참기’를 시전해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현진 예능돌 승관의 숨 쉴 틈 없는 매력은 오늘(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