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웹드라마 ‘피어나’로 OST 첫 도전…“사랑에 빠진 10대 소년”
연예 2018/12/14 17: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TRCNG(티알씨엔지)가 생애 첫 OST 도전에 나서 눈길을 끈다.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1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피어나’의 OST Part.2 ‘Way You Are’를 공개한다.

TRCNG의 목소리로 탄생한 OST ‘Way You Are’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강렬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곡으로, TRCNG는 10대 소년들이 첫눈에 반한 사랑의 느낌과 설렘을 전한다. 

공개된 티저 속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OST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TRCNG는 오직 목소리만으로 사랑에 빠진 십대들의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내 귓가를 사로잡는 등 드라마의 달달함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TRCNG는 “데뷔 후 처음 OST 작업을 진행하게 되어 의미가 더욱 남다르고,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팬분들을 생각하며 녹음을 해서 더 떨렸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Way You Are’과 저희 TRCNG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피어나(감독 권진모)’는 차도남 김수(박선호) 대표와 신입 디자이너 강유나(김보라)의 이야기를 그린 밀당 로맨스이며 매주 목, 토 저녁 8시 비피엠스튜디오의 V라이브, 네이버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