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프로젝트 시즌2’, 오늘(27일) 대망의 파이널 무대…“BJ 커버 댄스팀 탄생”
연예 2018/11/27 16: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TS엔터테인먼트와 아프리카TV, (사)한국안무협회가 제작하는 ‘댄서프로젝트 시즌2’ 파이널 무대가 드디어 오늘(27일) 저녁 8시 공식 방송국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10월 TS엔터테인먼트는 아프리카TV BJ를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을 진행, K-POP 전문 커버 댄서로 성장시키는 ‘댄서 프로젝트 시즌2’의 서막을 알렸다. 이후 국내 최정상급 안무가들로부터 선발된 네 팀의 BJ 커버 댄스팀이 총 5주간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오늘 파이널 무대에 선다. 

이날 네 팀은 각각 경쾌한 음악과 댄스가 눈길을 사로잡는 씨스타의 ‘SHAKE IT’, 싸이의 ‘New Face’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커버하며 화려한 무대를 예고했다. 이들은 앞선 중간평가에서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의 훌륭한 실력과 팀워크를 뽐냈던 만큼, 과연 어떤 팀이 우승 티켓을 거머쥘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심사위원 점수와 현장 관객 투표, 실시간 시청자 투표를 거쳐 선정된 최종 우승팀은 오는 12월 28일 ‘2018 아프리카TV 방송대상’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권한을 얻는다. 더불어 공연 수익 전액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기부되는 등 취약계층 및 장애인들의 문화 예술적 재능 발굴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TS엔터테인먼트는 향후 새롭고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 밝혀 눈길을 끈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