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 이상화, 안락사 위기에 처한 유기견과 첫 만남에 ‘눈물 왈칵’
연예 2018/07/19 15:40 입력

100%x200
이상화, 안락사 위기에 처해있던 유기견 임시보호자로 나선다

[디오데오 뉴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임시보호 할 유기견과의 첫 만남에 눈물을 보인다. 

MBN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에서는 이상화가 안락사 위기에 처해있던 유기견 ‘예티’와 처음으로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상화는 “예티를 만나기 전에는 걱정을 많이 했다. 혹시나 마음 속 상처가 크거나 사납거나 다양한 문제들이 있지는 않을까 생각했다. 그런데 걱정과 달리 순했다. 그래서 쉽게 다가갈 수 있었다”라고 유기견의 첫인상에 대해 말문을 연다. 

이날 이상화는 유기견에게 두 개의 선물을 전해 눈길을 끈다. 첫 번째로 ‘예티’라는 새로운 이름을 선물한 것. 그녀는 “예티는 히말라야에서 전설처럼 여겨지는 캐릭터다. 어느 곳에 가더라도 강하게 살아줬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예티’라고 지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상화가 임시보호 할 ‘예티’는 시보호소에서 구조된 순간부터 목에 ‘발견 지역과 날짜’가 적힌 케이블 타이를 차고 있었다. 이를 듣던 이상화는 “전문가 분께서 케이블 타이를 차고 있는 아이들은 일정 기간 안에 가족을 만나지 못하면 안락사가 된다고 하더라. 솔직히 울컥했다. 이 생명도 소중하고 고귀한 건데… 오늘 내가 그 목줄을 잘라주면서 예티는 남은 인생을 살 수 있게 됐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유기견 ‘예티’와 ‘예티맘’ 이상화의 특별한 동거기는 오는 2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MBN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