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새 미니앨범 ‘우리집’ 수록곡 프리뷰 영상 공개…30일 발매
연예 2018/03/26 15: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스웨덴세탁소가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우리집’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장면(Scene)’을 포함한 수록곡의 프리뷰 영상을 연이어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쇼파르뮤직은 지난 21일 스웨덴세탁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우리집’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1번과 4번 트랙에 수록된 ‘우리집에 놀러와요(Home)’과 ‘졸려요(Zzz)’의 프리뷰 영상을 연달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약 30초가량으로 구성된 프리뷰 영상은 곡마다의 콘셉트를 살린 스토리 속 스웨덴세탁소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이목을 끌었다. 

첫 번째 프리뷰 영상 ‘우리집에 놀러와요(Home)’에서는 문을 열고 안으로 손짓하는 곰의 초대와 함께 선연한 바다와 하늘이 펼쳐진 바닷가에서 차를 마시는 스웨덴세탁소의 모습이 담겨 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졸려요(Zzz)’는 늦은 밤 사랑하는 이가 어서 연락해주었으면 하는 귀여운 투정이 담긴 곡으로, 영상 속 안대와 잠옷을 착용한 스웨덴세탁소가 등장해 곡의 무드를 물씬 살렸다.

쇼파르뮤직은 오늘(26일) 오후 6시 쇼파르뮤직 및 스웨덴세탁소 공식 SNS,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프리뷰 영상 ‘안아줄까(Please)(feat. 주성근 of 1415)’를 선보일 예정이며, 발매 전까지 수록곡 ‘여행(Dear)’과 타이틀곡 ‘장면(Scene)’ 프리뷰 영상도 지속적으로 공개해 앨범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우리집에 놀러와요(Home)’, ‘바람(Wish)’, ‘안아줄까(Please)’, ‘졸려요(Zzz)’, ‘여행(Dear)’, ‘장면(Scene)’ 총 6곡이 수록된 스웨덴세탁소 새 미니 앨범 ‘우리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 사진 = 쇼파르뮤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