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눈에 콩깍지' 유쾌 발랄 포스터 공개
문화 2009/10/14 14:24 입력

100%x200
배우 강지환과 이지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내눈에 콩깍지>가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영화 <내눈에 콩깍지>는 못생긴 왕소중(이지아 분)과 일시적 시각장애로 그녀에게 반한 완벽남 태풍(강지환 분)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이번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그동안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일]등을 통해 밝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여온 이지아의 놀라운 외모변신! 주근깨 가득한 얼굴과 들쑥날쑥한 이를 드러낸 채 내숭 9단의 예쁜 척 미소를 지어보이는 그녀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철없고, 눈치 없고, 게다가 얼굴도 결점투성인 진상녀 ‘왕소중’으로 선보일 파격 변신과 본격 코믹 연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일시적 시각장애라는 치명적 후유증으로 그녀와 사랑에 빠지는 완벽남 ‘강태풍’ 역의 강지환은 <7급 공무원>에 이은 코믹 연기와 특유의 로맨틱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완벽남으로 돌아온 강지환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진상녀로 변신한 이지아의 새로운 모습이 신선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최고의 톱스타, 한-일 최정상 연출가와 작가가 함께한 ‘텔레시네마’ 프로젝트 그 첫번째 작품! <내눈에 콩각지>는 11월 5일 개봉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