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천도커플의 알콩달콩 신혼집 공개
문화 2014/03/04 10:19 입력 | 2014/03/04 10:27 수정

100%x200

출처=SBS 해당 영상 캡쳐

[디오데오 뉴스]‘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가 깜짝 공개됐다.



지난 27일 21회로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미방영 감독판 에필로그가 오늘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시청자들을 위한 감사의 인사이자, 종영 후에도 ‘별그대’를 잊지 못하는 드라마 팬들을 위해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제작진은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시간관계상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약 2분간의 영상에는 천송이(전지현 분)과 도민준(김수현 분)의 행복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에필로그 배경에 등장하는 해당 신혼집은 일산에 위치한 배우 조형기의 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정원에 놓인 그네에 앉아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지난 3일 열린 ‘별그대’ 종방연에는 장태유 감독, 박지은 작가 등 '별그대' 제작진과 주연 김수현, 전지현을 비롯한 김창완, 신성록, 유인영, 안재현, 홍진경, 오상진, 나영희, 성병숙 등 출연 배우들이 참석했다. 박해진, 유인나는 개인 스케줄 문제로 참석하지 못했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