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진아', 마침내 콜라보 성사돼… 24일 첫무대 "라송, 진짜한다"
연예 2014/01/23 16:42 입력

100%x200

제공=연합뉴스

[디오데오 뉴스] 가수 비와 태진아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마침내 성사된다.



오늘 23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보도 자료를 통해 가수 비와 태진아의 실제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꾸며진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4일 금요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등에서 차례대로 스페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앞서 가수 비의 컴백 타이틀곡 ‘라 송’의 후렴구가 트로트 가수 태진아의 창법과 비슷하다는 반응이 다수 제기되며 태진아의 히트곡 ‘동반자’의 무대와 비의 ‘라 송’무대가 절묘하게 편집된 이른바 ‘비진아’ 합성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를 본 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농담조로 언급했고, 태진아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나는 언제든지 좋다. 내가 참 좋아하는 후배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후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 제의가 오가 태진아 측은 흔쾌히 수락해 무대가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즐거운 마음으로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됐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선후배 간의 훈훈한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요계 신-구의 만남이 성사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진아 라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야? 대박”, “기대된다”, “세상에…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지”, “레전드 탄생이다”, “역사의 현장!”, “미치겠다”, “이거 몰카 아니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는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통해 태진아와의 특별무대를 선보이고 오는 26일 SBS ‘인기가요’의 방송 직후 영화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미국행 비행기에 오를 예정이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