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평창올림픽-강원도 홍보대사 위촉…“보탬이 됐으면”
연예 2017/12/08 18: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장근석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및 ‘강원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장근석은 8일 위촉식을 시작으로 이번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등 홍보대사로서의 임무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장근석은 “강원도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고향이어서 자연스레 발길이 많이 닿는 곳이다. 여름에는 휴가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정말 많이 찾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강원도를 대표하는 홍보대사가 돼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두 번의 올림픽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기쁜 일인데 홍보대사까지 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평창에 올림픽을 유치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노력했고, 지금도 성공을 위해 많은 분들이 애쓰고 계시는 만큼 제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 크다.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올림픽에 대한 애정과 홍보대사로서의 열정을 내비쳤다.  




장근석은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을 위해 2,018장의 티켓을 직접 구매해 팬들과 함께 단체 관람을 진행한다. 상대적으로 관람객이 적은 패럴림픽을 알리고 선수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영상 메시지를 전달해 사기를 북돋을 것이라고. 

더불어 내년 초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진행되는 ‘더 크리쇼 4’ 아레나 투어를 통해 일본 팬들에게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하고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에 대한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 사진 = 강원도청, 트리제이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