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126명 男 참가자들 합숙 첫날 현장 공개 ‘긴장+설렘’
연예 2017/11/10 10: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남자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표정이 담긴 합숙 첫 날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트 무대를 통해 첫 번째 관문을 통과한 남자 참가자들이 대망의 첫 합숙을 위해 삼삼오오 모여든 모습이 담겨 있다. 손 하트와 브이 포즈를 취한 이들에게서는 상큼한 에너지가 가득 느껴져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질 미션에 대한 긴장감과 더불어 자신들의 잠재력을 마음껏 발산할 무대를 향한 설렘이 물씬 느껴지고 있어 팬들에게도 그들의 떨림이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 

또한 이날 ‘마이턴’ 뮤직비디오 센터를 정하는 첫 미션 준비에 돌입하기 위해 입소식 현장에 서 이름표 배부, 방배정까지 참가자들의 빠른 협조 아래 일사천리로 진행됐다는 후문. 126명의 참가자들이 이름표를 붙이고 방배정을 받으며 스피디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또 다른 진풍경을 연출했다고.

과연 126명의 참가자들이 모인 합숙소 첫 날 풍경은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더욱 고대케 하고 있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오는 11일 시청자가 유닛메이커로서 참여하는 1차 투표가 시작되며 밤 9시 15분에 5, 6회가 방송된다.
( 사진 = KBS ‘더유닛’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