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빛’이 되어줘”…‘더 유닛’ 男 단체곡 음원+MV 공개
연예 2017/10/20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오늘(20일)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이들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파한다.

방송 전부터 미션 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더 유닛’이 지난 13일 공개한 첫 남녀 단체 곡 ‘마이턴(My Turn)’에 이어 남자 참가자들의 열정으로 완성된 남자 단체 곡 ‘빛’으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오후 5시 뮤직비디오 첫 공개에 이어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출시되며 ‘뮤직뱅크’에서도 뮤직비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해 열기가 고조될 전망이다.  

남자 단체 곡 ‘빛’은 ‘더 유닛’이라는 긴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대중을 향한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EDM사운드로 귀에 쏙쏙 박히는 중독성 강한 곡. 여기에 도전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진심이 더해져 이들의 간절함과 패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참가자들의 단합된 칼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공 상승 중이다. 앞서 공개된 ‘마이턴’에서 하나의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흘린 땀과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졌던 것처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참가자들의 꿈을 향한 열망과 의지를 엿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2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KBS ‘더 유닛’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