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10월 10일 타이틀곡 ‘스펙트럼’으로 데뷔…지성X호현, 랩 메이킹 참여
연예 2017/09/27 13:30 입력

100%x200

TRCNG, 힙합댄스곡 ‘스펙트럼’으로 10월 10일 출격 “틴파워 발산”
TS 신인 TRCNG, 프로필 이미지 공개 ‘10人 10色 훈훈 매력’

[디오데오 뉴스] 신인 보이그룹 TRCNG가 오는 10월 10일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다.

지난 26일 오후 10시 TRCNG 공식 채널에 공개된 지훈, 하영, 태선의 프로필 이미지를 끝으로, TRCNG 멤버 전원의 프로필 공개를 마친 TS엔터테인먼트가 오늘(27일) TRCNG의 데뷔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십대 특유의 풋풋함이 담긴 프로필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데뷔 포토와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TRCNG 멤버 10명의 훈훈한 비주얼과 각기 다른 개성, 남다른 각오를 엿볼 수 있어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함께 공개된 TRCNG의 데뷔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Spectrum’은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소년들이 모여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특히, 멤버 지성과 호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이들의 데뷔에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TRCNG는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긴 팀명만큼이나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TRCNG만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선사할 것을 예고, 틴파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10인조 보이그룹 TRCNG는 10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ectrum’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