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엔터 10인조 보이그룹, 10월 10일 정식 데뷔…그룹명은 ‘TRCNG’ 확정
연예 2017/09/19 14:20 입력

100%x200

TS엔터 신인 男아이돌 ‘TRCNG’, 10월 10일 출격 확정…공식 런칭 영상 오픈

[디오데오 뉴스]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보이그룹이 ‘TRCNG’로 그룹명을 확정 짓고 10월 1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앞서 10인조 보이그룹 런칭 계획을 발표한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10시 공식 채널에 데뷔 그룹명 ‘TRCNG’의 확정 소식을 공표함과 동시에 감각적인 영상을 오픈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주를 연상케 하는 신비스러운 분위기 속에 시작된 영상은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비쳐지며 멤버 10명의 이름이 연이어 공개됐다. 또, 몽환적인 사운드와 영상 효과로 시선을 사로잡는 등 TRCNG의 강렬한 등장을 암시해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마지막에 공개된 그룹명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방면의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언터쳐블, 시크릿, B.A.P, 소나무를 뒤이을 신인그룹 TRCNG는 평균연령 만 15.9세의 10인 조로,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이후 생으로 구성됐다. 특히, TRCNG 멤버들 모두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실력파들로 전해져 데뷔 전부터 많은 국내외 관계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