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하이디-나현-민재-뉴썬, 신곡 ‘금요일밤’ 티저 공개 ‘역대급 비주얼’
연예 2017/08/04 14:40 입력

100%x200

레트로 입은 소나무, 하디이-나현-민재-뉴썬 티저 공개…14일 발매

[디오데오 뉴스] 신곡 ‘금요일밤’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소나무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지난 2일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곡 ‘금요일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소나무가 어제(3일) 의진, 디애나, 수민에 이어 오늘(4일) 0시 공식 채널에 하이디, 나현, 민재, 뉴썬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로써 일곱명의 티저가 모두 오픈된 것.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하이디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몽환적인 눈빛을, 나현은 데뷔 후 처음 흑발을 선보이며 새로움을 더했다. 민재는 쇄골라인과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탑에 핑크립을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쳐피뱅 헤어를 완벽 소화한 뉴썬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과시하는 등 지난 앨범에서 공개되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낸 소나무의 타이틀 곡 ‘금요일밤’은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을 담았다. 또한 막내 뉴썬의 랩 메이킹 참여와 펑키하고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별한 상자 속에 소나무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선물한다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컴백 프로젝트는 오는 14일 ‘금요일밤’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까지 총 3곡을 순차적으로 공개,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마지막 시리즈 앨범에 포함될 예정이다.

최근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나무는 오는 14일 타이틀곡 ‘금요일밤’으로 전격 컴백한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