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생일 맞이 단독 팬미팅 개최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팬 파티”
연예 2017/06/28 17:30 입력

100%x200

신화 이민우, 팬들과 특별한 생일 보낸다…7월 28일 단독 팬미팅 개최

[디오데오 뉴스] 신화 이민우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민우가 오는 7월 28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팬미팅 2017 LEE MIN WOO FAN PARTY ‘SUMMER TONIGHT’을 개최하며 팬들과 뜻깊은 생일을 보낼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이민우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한 여름 밤의 꿈같은 팬 파티로, 국내에서는 지난 2008년 이후 약 9년만에 팬미팅을 개최다. 매회 색다른 무대 구성을 보여준 이민우가 여름 밤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무대와 함께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이민우는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생일 축하 파티와 함께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진솔한 토크시간과 다양한 팬 이벤트 등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팬들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낼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신화의 이민우가 오는 7월 28일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랜만에 개최되는 국내 팬미팅인만큼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민우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월 28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민우 단독 팬미팅 2017 LEE MIN WOO FAN PARTY ‘SUMMER TONIGHT’은 오는 7월 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