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신부가 된 박해진? 마지막회 엔딩컷 파격 선공개
연예 2017/06/08 17:30 입력

100%x200
‘맨투맨’ 최종회 엔딩 스포 공개…신부가 된 박해진, 새로운 위장의 시작? ‘궁금증 UP’

[디오데오 뉴스] ‘맨투맨’이 파격적으로 엔딩컷을 선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측이 종영을 2회만을 남기고 마지막회 엔딩컷들을 먼저 선공개했다.

16회 마지막신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의 모습을 담은 이번 스틸에서는 이국적인 헝가리를 배경으로 한 노천 카페에서 한껏 여유로운 모습으로 차를 마시고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는 설우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어느 성당을 거닐고 있는 검은색의 신부 복장을 한 설우의 모습이 그려지며 아직 끝나지 않은 새로운 위장인지 의혹을 증폭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모든 작전의 시초가 된 고스트 요원 ‘Y’를 밀고하고 죽음에 이르게 한 내부의 배신자 ‘두더지’가 국정원장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진 데 이어 설우의 팅커벨과도 같았던 조력자 이동현(정만식) 검사가 덤프트럭에 치여 생사여부를 알 수 없게 된 폭풍 전개로 충격을 안기며 또 다시 향후 결말을 예측 할 수 없게 했다.

모든 작전을 완수하고 도하(김민정)에게 돌아가려던 설우에게도 일생 일대의 최후의 결단만이 남은 가운데, 공개된 엔딩 사진이 해피엔딩을 의미하는 것인지, 또 다른 상상초월 반전을 위한 포석일 지 더욱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은 오는 10일 밤 11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