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박해진X이창민 PDX김원석 작가X태인호, 마지막회 시청자들과 함께 한다 ‘팬사랑 끝판왕’
연예 2017/05/25 10:00 입력

100%x200

‘맨투맨 탐정단’ 박해진X이창민X김원석X태인호, 마지막까지 시청자와 함께 ‘의리의리 팬사랑’

[디오데오 뉴스] ‘맨투맨’이 배우, 작가, 감독이 끝까지 함께하는 모습으로 의리의리 한 마무리를 짓는다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측은 16회 단체 관람과 이에 앞서 진행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에 박해진과 더불어 이창민 PD, 김원석 작가, 태인호가 함께 한다.

특히 이창민 PD와 김원석 작가는 ‘맨탐정’의 첫 번째 게스트로도 출연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솔직한 입담을 마음껏 방출해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어 이번에도 마지막까지 함께하는 ‘수미상관’ 게스트로서 끝까지 멋진 의리를 보여줄 계획. 세 사람은 제작진과 배우의 사이를 넘어 보다 끈끈한 인연을 드러내 온 터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또, 박해진과는 드라마를 통해 첫 호흡을 맞췄지만 알고보면 같은 부산 출신 선후배 사이기도 한 태인호 역시 드라마 속 적으로 대면했던 모습과는 다른 살가운 사이임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태인호는 새로운 연기 변신과 함께 애정을 갖고 임했던 드라마의 끝을 함께하며 ‘맨투맨’의 대미를 장식한다. 

여기에 ‘맨투맨’ 속 대표 명장면 박해진, 박성웅의 도로 질주신을 더욱 빛나게 했던 OST ‘신비로운 걸’을 가창한 남성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깜짝 게스트로 나와 마지막회를 더욱 풍성하게 지원사격 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3일 자정 네이버 V앱 V DRAMA 채널과 박해진 V앱을 통해 생방송된 ‘맨탐정’에서는 깜짝 퀴즈쇼로 배우, 제작진과 시청자들이 마지막회를 단체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관람에는 약 1000명의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역대급 행사가 될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드라마하우스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