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 솔로 앨범 ‘Kim Lip’ 트랙리스트 공개 ‘강렬’
연예 2017/05/18 16:40 입력

100%x200

이달의소녀 김립,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180도 바뀐 세계관 예고 ‘기대감 UP’

[디오데오 뉴스]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의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립의 솔로 싱글 앨범 ‘Kim Lip’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형형색색의 별 모양 위로 흰색 권총이 올려져 있다. 총구에는 붉은색 장미꽃잎이 자리 잡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전달함과 동시에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미지 상단에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2개의 트랙 정보가 적혀 있다.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는 래퍼 이센스의 ‘에넥도트(Anecdote)’ 앨범을 프로듀싱한 다니엘 오비 클레인(Daniel Obi Klein)이 작곡한 곡이다.
  
커플링곡 ‘트와일라잇(Twilight)’은 힙합 레이블 AOMG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선물한 트랙으로, 그동안 공개된 이달의 소녀 곡들과는 완전히 달라진 세계관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의 솔로 앨범 ‘Kim Lip’은 이달 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