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01’ 주원탁, 미니 팬미팅에 커피차 역조공까지 ‘특급 팬사랑’
연예 2017/05/12 13:50 입력

100%x200

‘프듀101’ 주원탁, 팬들과 깜짝 만남…“탈락이 아쉬워”

[디오데오 뉴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주원탁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투에이블컴퍼니 소속 연습생 주원탁이 지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만세’무대를 선보인 후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4일 순위 발표식에서 62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탈락한 주원탁이 그룹 배틀 우승으로 엠카운트 다운 특별출연의 기회를 얻었다. 주원탁은 만세 1조였던 박우담, 김연국, 김태동, 우진영과 함께 완벽한 실력으로 세븐틴의 ‘만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박우담과 보컬 파트의 대부분을 소화하며 준비된 ‘고정픽’이었음을 입증해 팬들에게 더욱 아쉬움을 남겼다.
   



이날 주원탁은 1차 방출에도 불구하고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응원와준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고마움을 표했다. 현장에 응원을 와준 팬들에게 커피차를 마련하여 ‘역조공’을 전한 후, 오후 8시 부터는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알려졌다. 
   
또 상암동에서 펼쳐진 미니팬미팅은 소규모로 개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까지 200여명의 팬들이 몰려왔다. 팬미팅 현장에서는 하이파이브, 프리허그, 셀카까지 소소하지만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이벤트로 진행됐다. 주원탁이 준비한 이벤트에 팬들은 ‘장미꽃 이벤트’를 펼쳤다. ‘장미꽃 이벤트’에서는 ‘원해요 주원탁’이라는 문구가 담긴 슬로건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이벤트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소속사 측은 “아쉽게 탈락했지만 응원해주는 팬들 덕분에 주원탁이 아쉬움을 털어버리고 웃을 수 있는 것 같다. 모든 상황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더욱 성숙해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사진 = 투에이블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