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래퍼들이 뜬다” 지코X딘X창모X나플라, ‘더 몬스터 콘서트’ 라인업 공개
연예 2017/05/10 12: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지코, 딘, 창모, 나플라가 출연하는 ‘더 몬스터 콘서트 #5’가 오는 7월 1일 예스24 라이브홀 (구, 악스홀)에서 열린다.

‘더 몬스터 콘서트’의 제작진은 독보적인 개성으로 힙합 콘서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또, 매회 히든 출연진을 섭외하여 믿고 보는 힙합 공연계의 ‘보증수표’로 떠오르고 있다.

‘쇼미더머니 시즌6’의 프로듀서이자 현재진화형 뮤지션으로 경계와 한계가 없는 트렌드세터 지코, 지코와 동갑내기 친구이자 ‘쇼미더머니 시즌6’의 공동 프로듀서로 사랑 받고 있는 R&B 아티스트 딘, 일리네어가 극찬한 최고의 슈퍼루키이자 신흥대세 창모, 천재적인 박자감과 독특한 플로우의 붐뱁래퍼 나플라가 출연한다.

이어 한국 프리스타일 랩의 아이콘 술제이와 프리스타일타운의 Young CEO 울티마, 어반뮤직의 신예 이든이 참여해 트랜디한 힙합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1일 힙합 전문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더 몬스터 콘서트 #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 멜론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 배로메이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