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위너 송민호, 빅뱅 탑 완벽 빙의 ‘웃음 빵빵~’
연예 2017/04/11 17:50 입력

100%x200

‘라디오스타’ 송민호가 추는 ‘베베’는 어떨까? 탑 행동모사로 ‘스튜디오 초토화’
‘라디오스타’ 송민호가 직접 그린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의 캐리커처는 어떤 모습? ‘궁금증↑’

[디오데오 뉴스] 위너 송민호가 빅뱅 탑의 개인기를 선보였다.

송민호는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탑(T.O.P)에 빙의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 움직임 하나까지 세밀하게 표현하며 행동모사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것.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으로 한은정-심진화-위너(WINNER) 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한다.




이날 송민호는 “탑 형은 제일 중요한 게 목을 세워서..”리며 탑이 무대에서 ‘베베(BAEBAE)’ 안무를 하는 모습의 일부를 완벽하게 모사했다. 음악이 나오자 자연스럽게 리듬을 탄 그는 마치 탑이 춤을 추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은 “일어날 때 느낌이 왔어요~”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또, 송민호는 4MC를 위해 직접 그런 캐리커처를 선물로 준비, 남다른 그림 실력을 뽐냈으며 눈물 젖은 두부를 먹었던 사연까지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4MC도 놀란 송민호의 개인기 공개 현장은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