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3’, 벌써부터 뜨겁다…론칭 이벤트 참여 인원 29,000명 돌파
연예 2017/04/04 14:30 입력

100%x200

‘크라임씬3’ 누가 나올까? 론칭 이벤트 ‘플레이어를 추리하라’ 이벤트 실시…최대 상금 1천만원

[디오데오 뉴스] JTBC ‘크라임씬3’ 첫 방송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인 ‘플레이어를 추리하라’의 참여 인원이 29,000명을 돌파했다.

지난 31일부터 진행된 ‘플레이어를 추리하라’ 이벤트는 ‘크라임씬3’에 출연할 6명의 플레이어 중 게스트 1명을 제외한 5명을 맞히는 이벤트다. 5명을 모두 맞히면 상금이 지급되며, 참여인원이 많을수록 누적금액이 쌓인다.

이벤트 참여 인원은 개시 두 시간 만에 5,000명을 넘어섰고, 주말동안 26,000명을 돌파하며 ‘크라임씬3’ 플레이어에 대한 네티즌의 높은 관심도를 보여주고 있다. 네티즌은 저마다 원하는 플레이어로 팀을 구성해 이벤트에 참여했다. 지난 시즌에서 활약했던 몇몇 플레이어의 출연을 원하는 네티즌이 많아 눈길을 끌었고, 다양한 아이돌 스타의 출연 가능성을 추리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9일(일)까지 ‘크라임씬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확정된 플레이어는 10일 공식 홈페이지 및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되며, 당첨자는 14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라임씬’은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하반기 제작에 돌입한 ‘크라임씬3’ 제작진은 이전 시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과 추리 룰을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특히, 현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한 스토리와 캐릭터가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진 ‘크라임씬3’는 4월 28일(금) 밤 9시에 첫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