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 절친 강예원X한채아, 거침없는 입담에 ‘아는형님’ 초토화…‘예능신 강림’
연예 2017/02/24 10:30 입력

100%x200

‘아는형님’ 한채아, 서장훈과 썸은 현재 진행중? “보고싶었다”

[디오데오 뉴스] 강예원과 한채아가 절친으로 뭉쳐 다시 한 번 ‘아는 형님’을 찾는다.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강예원과 한채아가 출연한다. 강예원은 ‘형님 학교’ 초창기 출연자로 새로운 포맷의 기반을 다진 인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큰 활약을 보인바 있다. 한채아 역시 형님 학교의 레전드 편으로 기억되는 전학생. 형님들은 두 전학생의 재등장에 환호성을 지르며 진심으로 반가워했다. 

한채아는 지난 출연을 통해 썸을 탔던 서장훈에게 “보고 싶었다”며 재회의 멘트를 나눠 다시 한 번 미묘한 기류를 풍겼고, 강예원 역시 민경훈과의 연상연하 러브라인으로 현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강예원과 한채아는 곧 개봉할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를 함께 촬영하며 친해져 여행도 함께 다녀오고 사우나도 같이 갈 정도로 허물없는 사이가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우정은 서로에게 거침없는 모습으로 진짜임을 인정받았다. ‘나를 맞혀봐’ 코너가 시작되자 강예원과 한채아는 서로를 향해 거침없는 표현을 주고받아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또, 최고의 특수요원을 뽑는 ‘특수요원 미션’을 수행하는 것은 물론 폭탄 발언까지 쏟아냈다.
  
이날 두 사람의 끝없는 도발에 형님들은 ‘그동안 우리가 너무 순해졌다’며 자신들을 반성하기 시작했다. 형님들은 계속해서 정신을 다잡았지만, 강예원과 한채아에게 계속해서 휘둘렸다는 후문.
  
강예원과 한채아의 뜨거운 활약은 오는 25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